무엇을 도와드릴까요?

  • 비회원주문 및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 주문 취소 버튼은 어디에 있나요?
  • 원하는 날짜에 맞춰서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
  •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가 되나요?
  • 복지포인트가 0원입니다. 어떻게 충전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09:30 ~ 17:30(점심시간 12:00 ~ 13:00)
전화02 - 6924 - 2801
  • 평일 : 전체 문의 상담 가능
  • 주말/공휴일 : 전체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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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송 관련
  • 취소/환불
  • 반품/교환
  • 포인트/적립금
  • 증빙서류 발급
  • 회원정보
  • 서비스/기타
    • 주문 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결제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무통장 입금(가상계좌)을 이용해 결제 가능합니다.
    또한, 복지포인트 운영사의 경우 전액/부분 복지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며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 비회원 주문 및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
  • 복지몰은 기업 및 공단 임(교)직원을 제외한 일반인은 사용할 수 없는 폐쇄몰이므로 비회원 주문은 불가합니다.
    또한,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전화주문 역시 불가하니 이용에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
    평일 09:30~17:30까지 카카오채널 또는 고객센터(02-6958-8155)로 문의 바랍니다.
    •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가 되나요?
  • 각 카드사 별로 상이하며, 상품 상세페이지 내 '카드 혜택'을 클릭하셔서 당월 무이자 할부 적용 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를 변경 가능한가요?
  • 결제 후 결제 정보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단, 입금 대기 및 결제 완료 단계에서는 직접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 가상계좌 은행을 변경할 수 있나요?
  • 한 번 발급받은 가상계좌 계좌번호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재주문을 통해 새로운 계좌를 발급받으신 후 입금 부탁드립니다.
    • 주문 후 결제 방법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결제 후 결제 정보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단, 입금 대기 및 결제 완료 단계에서는 직접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 주문 취소 버튼은 어디에 있나요?
  • 마이페이지 - 나의 주문 - 주문/배송 조회 우측의 '주문 상세'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 상세페이지로 이동하며
    해당 페이지 상단에서 취소 요청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결제 시 에러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Order before : 주문 테이블 생성에 실패하였습니다'라는 에러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인터넷 전송 에러로 활성화된 모든 인터넷 창을 종료한 후 재접속하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 사용 내역을 증빙하려 합니다. 영수증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 주문 내역 우측의 '주문 상세'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며 주문 결제정보 내 영수증 확인이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현금영수증 확인도 가능합니다.
    • 복지몰에서 노트북 및 데스크탑을 구매했습니다. 소프트웨어도 설치되어 있나요?
  • 구매하신 상품명에 OS/Non OS 표기를 유의하여 구매해주시고 Windows 운영체제를 제외한
    소프트웨어(Microsoft Office, 한글과 컴퓨터 등)는 저작권법에 의거 설치되어있지 않습니다.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복지몰은 상품정보 중계 및 판매 플랫폼이며, 판매 파트너사 별로 배송비 정책이 상이합니다.
    각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 상품 배송 기간은 배송 유형에 따라 출고 일자 차이가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구매하신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배송 유형별 기본 출고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일반 택배 : 결제 후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 출고됩니다.
    · 업체 직접 배송 : 배송 지역 및 상품에 따라 배송 일자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영업일은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기간입니다.
    ※ 제조사 및 판매처의 사정에 따라 출고일은 다를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여러 상품을 묶음 배송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각 상품별로 출고지가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묶음 배송은 어렵습니다.
    • 원하는 날짜에 맞춰서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
  • 각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지정일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상품 Q&A를 통해 파트너사로 가능 여부와 일자를 직접 문의하시거나
    복지몰 고객센터(02-6958-8155)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단, 가전/가구 등의 설치가 필요한 경우 제조사의 생산 일정 및 재고 상황 또는 기사님 배정에 따라
    배송 일정이 확정되며 예정일은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 건 배송 중으로 확인되는데, 배송 추적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송장번호가 등록된 상태이더라도 택배사에서 현황 업데이트를 하지 않은 경우 즉각 확인이 어렵습니다.
    택배사에서 이동 상황을 업데이트하면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

    ※ 택배사 송장번호 등록된 후, 택배사 영업일 기준 1~2일 내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배송 조회를 해보면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택배를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배송 메시지 요청사항을 최우선으로 적용하나 경우에 따라 경비실 또는 무인 택배함에 보관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별도의 위탁 장소가 없는 경우 택배 기사님께 문의 바랍니다.

    ※ 해당 택배사 홈페이지에서 송장번호를 검색하시면 기사님 연락처 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문한 상품의 배송 및 설치까지 완료되었는데 주문/배송 조회에서 상품 준비 중으로 표기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 제조사에서 직접 배송하고 설치하기 때문에 진행 내역이 한 번에 업데이트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배송상태 업데이트 후 구매확정 버튼이 노출됩니다.
    •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 현재는 국내 배송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파트너사에서 주문을 확인하기 전인 경우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 입금 대기 ' : 결제가 완료되지 않아 직접 취소 요청이 어려우며 채번 기간이 지난 경우 자동으로 가상계좌는 소멸됩니다.
    원하시는 경우 카카오톡 채널 혹은 1:1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주문 내역에서 취소로 나타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결제 완료 '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 주문 상세보기에서 직접 취소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는 담당자가 직접 처리 진행하며 요청 즉시 처리되지는 않는 점 양지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미 파트너사에서 주문을 확인해 상품 준비 중인 상태라면 복지몰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 요청은 가능하나,
    배송이 시작 되었을 경우 왕복 배송비가 부과되거나, 신선식품의 경우 취소 요청이 허용되지 않을 수 있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취소 후 환불은 언제 되나요?
  •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의 경우 카드사에서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영업일 기준 3~5일 내 환불처리가 완료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영업일 기준 평균 3일 내 요청하신 계좌로 환불됩니다.
    • 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만 취소할 수도 있나요?
  •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또는 무통장 입금의 경우 배송 상태에 따라
    결제 후 부분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상태에 따른 취소 가능 여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 입금 대기 및 결제 완료 단계: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클릭 후 [나의 주문관리 > 주문 배송 조회]에서 즉시 취소 가능합니다.
    - 배송 준비 중: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클릭 후 [고객센터(02-6958-8155) > 카톡 상담 또는 1:1문의]로
    취소 가능 여부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 중 :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수령 후 반품 처리 부탁드립니다. (단순변심의 경우,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가상계좌로 입금 전이라면 부분 취소처리가 불가능하므로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 제품이 불량입니다. 반품 혹은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 파트너사마다 출고지 및 반품 절차가 다릅니다.
    우선, 제품이 불량임을 입증하는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해주세요.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클릭 후
    [나의 주문관리 > 주문 배송 조회]에서 해당 주문의 상세보기 버튼을 클릭 후 증상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함께
    1:1문의 또는 카카오채널로 보내주시면 접수 후 파트너사에서 회수 및 검수하고
    교환 또는 반품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교환/반품 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구매확정 이후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파트너사에 교환/반품 가능 여부를 먼저 문의해주세요.
    • 제품의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한가요?
  • 상품을 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 아래 사유 외의 상품은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의 경우 왕복 배송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아래의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책임 사유로 인해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개봉 및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시간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저하된 경우(신선식품 등)
    - 고객 주문 확인 후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 직접 조립하는(DIY) 상품을 조립한 경우
    • 반품 시,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야 하나요?
  • 사은품도 같이 동봉하여 반품해주셔야 반품처리가 완료됩니다.
    • 주문한 것과 다른 상품이 왔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클릭 후 [고객센터 > 카톡 상담]을 통해 문의하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 복지포인트가 0원입니다. 어떻게 충전할 수 있나요?
  • 복지포인트는 복지몰과 기업 간의 계약에 따라 일괄 지급되는 사항으로 개인이 충전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각 기업 내 복지제도 약관을 참고하셔서 재지급 일자 및 금액을 확인해주세요.
    • 적립금은 어떻게 누적하나요?
  • 적립금은 복지몰 회원 대상으로 주어지는 혜택입니다.
    상품 리뷰 작성/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누적할 수 있습니다.

    ※ 적립금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1원 단위부터 주문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일부 상품/서비스는 적립금 미지급 품목이므로 참고 바랍니다.
    • 상품 리뷰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 구매확정 시점부터 자유롭게 상품 리뷰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나의 주문관리 > 주문 배송 조회 > (구매확정 상품에 한하여) 상품 리뷰 작성이 가능합니다.

    ※ 근거 없는 비방 및 욕설이 기재되어 있을 경우 임의 삭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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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문 완료 후 지출증빙/현금영수증 발행 또는 정보 변경이 가능한가요?
  • 주문 완료 후 현금영수증 발행 또는 번호 변경이 가능하며 요청하시는 주문건의
    주문번호와 요청 정보를 복지몰 카카오채널로 보내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 현금영수증 발급을 다른 사람으로 하고 싶습니다.
  • 타인의 명의로 현금영수증 발급을 원하실 경우 상품 결제 시 발급받으실 고객님의
    정보(주민등록번호/현금영수증 카드번호/휴대폰 번호/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 주문건의 결제 금액을 나눠서 영수증 발행할 수 있나요?
  • 주문하신 내역 중 일부 상품에 대해서만 분할로 영수증을 발급받으실 수는 없습니다.
    •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클릭 후 회원 프로필 하단의 [회원정보 수정] 버튼을 클릭해 회원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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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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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가입이 진행되며 개인 의사에 따라 탈퇴 후 재가입은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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