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포인트는 온라인 복지몰 또는 그 외 오프라인 등 사용처에 따라 '포인트 직접 결제'와 '복지카드 비용 청구'의 2가지 방법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용 대상 온라인 복지몰을 이용하는 임직원 전원
적용 기간 매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복지포인트 사용 기간은 매년 상이할 수 있음)
포인트 배분 기준
  • - 1포인트 = 1원
  • - 기업마다 포인트 지급액 상이
포인트 관리 기준
  • - 당해연도 미사용 금액은 다음 연도로 이월 및 현금 환급 불가
  • - 연중 입사(또는 퇴사)하는 신입사원(경력사원 포함)의 경우에는 각 기업의 내부 규정에 따라 운영
  • - 퇴직시 지원금 환급 : 퇴직시 당해연도에 해당하는 지원금을 초과 사용한 경우, 초과 사용분에 대하여 회사에 환급
  •   (세부 사항은 각 기업의 내부 규정에 따라 운영)
복지카드 비용 정산일정
  • - 신청 : 매월 9일까지 복지카드 비용 신청 마감
  • - 승인 : 매월 10일까지 관리자 승인 마감
  • - 환급일 : 10일까지 승인 된 건에 한하여 당월 25일에 개인별 복지카드 결제계좌로 환급
포인트 이월 여부 당해연도내에 사용 (이월 및 현금 지급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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