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포인트는 온라인 복지몰 또는 그 외 오프라인 등 사용처에 따라 '포인트 직접 결제'와 '복지카드 비용 청구'의 2가지 방법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직접 결제

온라인 복지몰에서 상품 구매 및 제휴 서비스 이용 시 복지포인트로 결제하시면
차감 청구 절차가 없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복지포인트 직접 결제 장점

  • - 차감 청구를 위해 기다릴 필요 없음
  • - 입금 여부를 확인하거나 개인 선결제에 따른 연체 걱정이 없음
  • - 복지카드 발급이 불가능한 직원도 포인트 사용 가능
  • - 별도의 관리자 승인 절차 없음

복지포인트 직접결제 가능 서비스

  • - 복지몰 내의 모든 상품은 복지 포인트 결제가 가능합니다.
  • - 대부분의 제휴 서비스는 복지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지만, 특성에 따라
    일부 서비스의 경우 복지 포인트 직접 결제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복지포인트 결제방법

  • - 복지몰 상품 주문 단계에서, 결제방법 중 복지포인트를 선택합니다.
  • - 사용 가능한 포인트 내에서 사용할 포인트를 입력 후 주문을 완료합니다.
  • - 결제 시, 복지포인트가 부족할 경우 신용카드 등 다른 결제수단과 복합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복지카드 차감 신청

사용내역 조회

복지카드 사용내역에
대한 상세 조회

차감 신청

차감 항목을 선택하여 신청 접수

승인 처리

내부 복지 기준에 의해 차감 승인

환급

차감된 금액의
환급 처리

온라인 복지몰 외의 오프라인에서 이용 시, 복지 포인트 정산을 받으시려면 반드시 복지카드로 결제를 해야합니다.
(복지카드 이외의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현금 이용 절대 불가)

  • - 복지카드는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 복지카드 사용내역은 결제 완료 3 ~ 7일 후 [복지카드 차감신청] 메뉴에서 조회되며, 잔여 복지포인트 한도 내에서 차감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카드 사용 1주 경과 후에도 조회 되지 않을 경우, 복지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영수증 첨부 시 구입 물품과 구입 금액 확인이 가능한 영수증을 첨부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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